구미경찰서, 허그맘 구미센터와 업무협약
범죄피해자의 마음까지 헤아려
이승근 | 기사입력 2016-04-28 17:58:19

[구미=이승근] 구미경찰서는 27일 구미경찰서 2층 송정마루에서 “범죄피해자에게 심리상담"을 제공하기 위한 허그맘 구미센터와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허그맘은 전국 22곳의 네트워크를 형성하고 있는 전문상담 기관으로 이번 경찰서와 허그맘 양자 간의 업무협약을 통해 범죄피해로 인한 심리적 트라우마가 심각한 피해자는 청문감사관실(054-450-0801)을 통해 범죄피해 사실 확인 후 무료 심리상담을 지원받게 된다.

특히 이번 업무협약은 최근 경찰에서 범죄피해자 보호를 위해 노력하는 다양한 시책의 일환으로 피해 이후 심리적 어려움을 호소하는 피해자들이 경제적인 부담으로 심리상담을 받기가 어렵다는 점에서 진행되었다.

구미경찰서 청문감사관은 “이번 업무협약으로 범죄피해자의 아픔을 되돌아보고 피해회복과 보호라는 측면에 대해 중요성을 다시 한 번 되새기게 된 계기가 되었고, 피해자의 마음까지 돌볼 수 있는 경찰이 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