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미시 정책연구위원회 주요사업장 현장방문
이승근 | 기사입력 2016-04-22 18:11:10

[구미=이승근] 구미시 정책연구위원회에서는  22일 위원 2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탄소제로교육관 등 관내 주요사업장 7개소를 방문하여 핵심사업을 점검하고 시정현안을 파악하는 시간을 가졌다.

지난 3월에 새롭게 구성된 제9기 정책연구위원회는 기획행정, 문화복지, 도시환경, 산업경제의 4개 분과 24명의 각 분야 전문가들로 구성되어 시정전반 자문과 연구과제 수행을 진행하고 있다.

위원들은 이번 사업장 현장방문을 통해 현안사항을 신속 파악하고 각 부서 담당자와의 상호소통으로 개방, 공유, 소통, 협력을 핵심 가치로 하는 정부3.0 정책을 이해하고 각 분과에서 진행하고 있는 정책연구과제에도 큰 도움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신현익 위원장은 “이번 주요 사업장 방문을 통해 구미시의 주요 현안 및 핵심 추진사항들을 잘 알 수 있는 계기가 되었으며, 앞으로 시정발전에 기여할 수 있는 위원회가 될 수 있도록 잘 이끌겠다."고 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