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농업인 화합 한마음 대회
이승근 | 기사입력 2016-04-21 17:13:50
[군위=이승근] 화합과 소통으로 농업․농촌의 활력을 증대하기 위하여 2016년 농업인 화합 한마음대회가 4월 21일 삼국유사교육문화회관에서 성황리에 열렸다.

이번 행사는 농촌지도자회, 농업경영인회, 생활개선회, 4-H회 등 4개 단체 회원들이 『화합으로 희망찬 군위 명품농업을 향하여』란 슬로건 아래 합동으로 개최하였으며, 참석한 800여명의 농업인이 더불어 함께하는 분위기를 조성하는 계기가 되었다.

‘더불어 함께 하는 삶의 지혜’라는 주제의 특강을 시작으로 명랑게임, 장기자랑, 행운권 추첨 등의 다채로운 행사로 즐거움과 유익함을 더했다.

김영만 군수는 “오늘의 화합과 지금까지의 군위 명품농업을 위한 노력을 바탕으로 희망과 활력이 넘치는 경쟁력을 갖춘 농촌을 함께 만들어 나갈 것“을 당부하고 "한마음 대회를 통해 결합되고 단결된 농업인들의 힘은 군위 농업 성장의 원동력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