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오공대 청춘(靑春) 토크 콘서트’ 개최
청춘모험가 이동진씨 사회“청춘 예찬”
이승근 | 기사입력 2016-04-19 17:10:08
[구미=이승근] 금오공과대학교(총장 김영식)가 사회 공헌활동의 일환으로 지역민과 대학생을 위한 ‘청춘(靑春) 토크 콘서트’를 개최한다.

오는 21일(목) 저녁 6시부터 대학 본관 대강당에서 개최되는 이번 공연은 금오공대를 비롯해 구미대, 한국폴리텍대학 구미캠퍼스 등 지역 대학생과 시민을 대상으로 “푸른 봄날 愛, 청춘이 청춘에게"를 주제로 2시간여에 걸쳐 진행될 예정이다.

‘청춘진담’강연과 인터뷰는 ‘청춘모험가 이동진’씨가 함께한다. 또한 다양한 드라마 및 광고음악을 하고 있는‘어쿠스틱콜라보’의 <청춘 응원 공연>이 이어진다. 사회를 맡은 이동진씨는 영화 제작자 및 평론가로 활동 중이며, 대한민국인재상에 선정된 바 있다.

이번 행사를 주관한 방대석 금오공대 학생처장은“학업과 취업에 대한 고민을 함께 공감하고 공유하고자 기획하게 됐다."며“미래 사회의 버팀목이 될 청년들에게 희망의 메시지를 전하는 의미 있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금오공대는 이날 공연에 앞서‘청춘진담’고민상담, 포토존 행사 등 다양한 이번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참가대상은 지역민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전석 무료이다. 공연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금오공대 학생복지팀(478-7068)으로 문의하면 된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