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양군, '제36회 장애인의 날' 기념식 열려...
김동진 | 기사입력 2016-04-17 12:30:28

[영양=김동진 기자] = 경북 영양군은 15일 영양군민회관에서 36회 장애인의 날 기념식을 개최했다.

이날 오도창 영양군 부군수를 비롯해 각급 기관단체장, 장애인 및 가족, 자원봉사자 등 600여명이 참가한 가운데 ()한국교통장애인협회 영양군지회(회장 김종서) 주관으로 진행됐다.

김종서 지회장은 장애인 모두가 소외받지 않고 소통을 영위하는 삶! 세상에 자신의 목소리를 낼 수 있는 삶을 살 수 있도록 서로가 힘을 모아야 한다.”행복한 영양군이 될 수 있도록 장애인, 비장애인 모두가 함께 노력해 나가길 소원한다.”고 말했다.

오도창 부 군수는 장애인의 날을 통해 장애인의 삶과 고충, 희망을 생각하고 더불어 사는 사회, 그리고 더 나은 삶을 위해 모두가 노력하고 서로를 이해하며 따뜻한 사회분위기를 조성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도 장애인을 위한 다양한 시책개발과 노력으로 복지 증진에 최선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