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경욱 당선자, “지역발전 완성을 위해 주민들과 함께 호흡하고 소통할 것”
김민규 | 기사입력 2016-04-14 22:14:05
[타임뉴스=김민규] 인천 연수구(을) 지역 첫 번째 국회의원의 영광은 새누리당 민경욱 당선자에게 돌아갔다.

민경욱 당선자는 “든든한 성원과 지지를 보내주신 여러분이 안계셨다면 오늘의 저는 없었을 것"이라며 “존경하는 연수구민 여러분과 사랑하는 가족들에게 이 모든 영광을 돌린다"고 당선 소감을 전했다.

이어 민 당선자는 “해야할 일도 많고 해내야만 하는 일도 많은 만큼, 하나하나 착실하게 추진 해 가시적인 성과가 빠른 시간 안에 도출되도록 할 것"이라며 “‘역시 민경욱을 뽑으니 확실히 달라지는구나’라는 말이 지역 곳곳에 퍼질 수 있도록 제 온 힘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마지막으로 민경욱 당선자는 “우리동네 대변인이란 이름처럼 낮은 자세로 변함없이 오직 지역발전 완성을 위해 주민들과 함께 호흡하고 소통 하겠다"며 “찬란한 송도, 빛나는 연수를 만드는 데 모든 역량을 쏟아 붓는 한편 주민 한 분 한 분이 함박웃음 지을 수 있도록 앞장서겠다"고 강조했다.

첫 번째 국회의원을 탄생시킨 연수구(을) 지역의 발전과, 그 중심에서 견인차 역할을 할 민경욱 당선자의 행보가 기대된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