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릴라 퍼포먼스 ‘전 국민 투표율 100% 달성’
박정도 | 기사입력 2016-04-11 21:52:53

강원청년리더연합회(회장 윤준영) 회원 청년들이 4.13 총선에 투표 참여를 독려하는 퍼포먼스를 보이고 있다/ 박정도 기자
[원주=박정도 기자]강원청년리더연합회(회장 윤준영)는 11일 '시민 선거참여 응원 페스티벌'을 개최했다.

강원 원주시 중앙시장 야외공연장에서 열린 이번 페스티벌은 제20대 국회의원 선거 투표에 대한 관심과 참여를 높이기 위해 기획했다.

'나의 한 표가 가족의 행복으로, 가족의 한 표가 나라의 행복으로'라는 주제를 모티브로 원주 청년들의 투표의식을 일깨우는 퍼포먼스 등을 펼쳤다.

전통북팀 ‘한누리’의 웅장한 북 소리로 막을 열었다.

이어 싸이의 'DADDY'에 맞춘 신명나는 태권무, 화려한 기계체조를 혼합한 공연으로 축제 분위기를 연상케 했다.

특히 치어리더팀 ‘위너스’의 공연으로 열정과 패기를, 댄스팀 ‘레볼루션’의 공연으로 온 국민이 한마음으로 선거에 동참하고자 하는 마음을 댄스로 표현했다.

공연을 관람한 한 시민은 “이번 공연을 통해 젊은층의 투표율이 올라갔으면 좋겠고 올바른 선거, 공정한 선거를 통해 건전한 선거문화가 정착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