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영길 후보, 8일 사전투표 참여
김민규 | 기사입력 2016-04-07 18:22:34

[타임뉴스=김민규] 더불어민주당 송영길 인천 계양(을) 후보는 8일, 사전투표에 직접 참여하고 8일과 9일 양일간 사전투표 독려운동을 펼칠 계획이다.

송영길 후보는 8일 오전 6시 계양2동 주민센터에 설치된 사전투표소에서 사전투표에 참여한다. 송 후보의 부인인 남영신 씨도 계양3동 주민센터 사전투표소에서 오전 9시 20분 경 사전투표에 참여한다.

또, 송 후보는 사전투표가 시행되는 8일과 9일에 맞춰 사전투표 독려운동을 집중적으로 펼친다. 블로그, 페이스북 등 SNS을 통해 사전투표 독려 카드뉴스 이미지를 전파하고, 거리유세를 통해서도 사전투표 홍보와 참여한다.

송 후보는 “총선에서 처음으로 사전투표가 시행되는 만큼, 젊은 층과 직장인이 사전투표에 많이 참여해 줄 것을 기대한다"며, “경제파탄을 심판하고 계양발전을 이끌 수 있도록, 사전투표에 참여해 힘을 모아달라"고 주문했다.

사전투표 시간은 8~9일 이틀간 오전 6시부터 오후 6시까지이며, 신분증만 있으면 전국 3천511개 사전투표소에서 전용 단말기로 발급받은 투표용지를 이용해 곧바로 투표할 수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