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완영 후보, 고령군 대규모 유세 펼쳐
3일간 칠곡·성주·고령 릴레이 선거유세 진행
이승근 | 기사입력 2016-04-04 19:38:19

[고령=이승근] 제 20대 총선 경북 고령군·성주군·칠곡군 선거구 새누리당 이완영 후보(現 국회의원, 새누리당 노동위원장)가 칠곡군, 성주군 릴레이유세에 이어 4월 4일 고령군 중앙네거리에서 대규모 선거유세를 펼쳤다.

유세는 「이완영과 함께 4.13 총선을 칠성고 축제의 장으로!」슬로건 하에 개최되었으며, 나종택 前경북도의회 위원장, 이달호 고령군의회 의장, 김희수 前고령군의회 의장, 이덕봉 선대위 청년대표의 잇따른 지지연설로 힘을 더했다.

이완영 후보는 “국민 100%로 실시된 새누리당 국민경선 여론조사에서 이완영을 선택해주신 칠성고 군민의 사랑에 감사드린다. 지난 4년간 지역의 머슴으로서 읍면 고을마다 찾아다니며 현장 애로사항을 청취해 2017 올해의 관광도시 선정, 대가야문화누리 준공, 고령시장 현대화, 목책교 건설, 일량교 개체 등 다수의 생활밀착형 SOC 사업을 통해 속 시원히 해결해드렸다"고 말했다.

이어서 이 후보는 “▲가야문화권 개발 특별법 추진, ▲개발제한구역(그린벨트)제도 정비, ▲대가야에코빌리지 조성, ▲고령 뿌리산업 경제특구화 추진, ▲축산 질병방역센터 고령분원 건립, ▲곽촌대교 건설, ▲강소농업, 강소축산 육성 등 공약 이행으로 살아있는 대가야의 문화와 관광을 재창조하는 명품도시 고령군을 만들겠다"고 각오를 밝혔다.

끝으로 이 후보는 “칠,성.고 4.13 총선 축제는 유권자가 완성한다. 칠성고의 자부심을 드높이고, 더욱 살기 좋은 우리 고향을 만들기 위해 아름다운 선거인으로 동참, 소중한 한 표 행사해 주시길 부탁 드린다"고 강조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