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천시의회, 2015 회계연도 결산검사 위원 위촉
이승근 | 기사입력 2016-04-01 18:03:07

[김천=김이환] 김천시의회 는  4월1일 10시 2층 의장실에서“2015 회계연도 결산검사위원 "위촉식을 가졌다.

이번에 결산검사위원은 모두 5명으로 의회 운영위원회 간사인 나영민 의원을 대표위원으로 하준호 (전 김천시 주민생활지원국장), 박춘근 (전 김천축협 전무), 최국현 (전 김천시 회계과장), 이현윤 (전 의회 사무국장) 4명을 민간위원으로 위촉했다.

이번 결산검사는 4월 1일부터 15일까지 15일 동안 김천시의회 2층 결산검사장에서 실시되며 2015년도 세입⋅세출예산 및 계속비, 명시 이월, 사고이월비, 채권 및 채무, 금고의 결산 등을 검사하게 된다.

김병철 의장은“결산검사 위원들이 풍부한 경험과 전문적인 지식을 가지고 있는 분들이 위촉되어 기대가 매우 크다면서, 재무운영의 적법성과 예산 집행의 효율성을 꼼꼼히 살펴서 우리시의 제정이 더욱 투명하고 적정하게 운영될 수 있도록 해줄 것"을 당부 했다.

한편 이번 결산 결과는 오는 7월 제1차 정례회에서 승인절차를 그치게 된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