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유철 국회의원 후보 31일 첫 대규모 출정유세 개최
이승근 | 기사입력 2016-04-01 08:30:03

[평택타임뉴스=이승근]원유철 원내대표(새누리당, 평택 갑)는 31일 오전 11:30분 부터 서정동 하정빌딩(송탄출장소 사거리) 앞에서 제20대 국회의원 선거운동 첫 날에 맞추어 첫 대규모 출정유세를 개최했다.

이 날 출정유세에는 원유철 선거캠프의 공동선대위원장인 최호, 김철인도의원, 이희태, 김윤태, 이병배 시의원을 비롯하여 새누리당 당원, 그리고 예비후보 선거사무소 개소식에 참석해주었던 지역주민들과 정책협약식 및 간담회, 지지선언을 한 각 연합회, 노동조합, 전통상인 분들이 500여 명이 넘게 참석했다.

[평택타임뉴스=이승근] 새누리당 공식 로고송인 픽미(Pick Me)를 개사한 노래가 유세차에서 흘러나오며 원유철 후보가 화면에 등장하고 율동조와 인사조가 지나가는 시민들의 시선을 사로잡는 선거운동을 펼치면서 출정식은 분위기가 고조되었다.

원유철 선거운동의 공동선대위원장을 맡고 있는 최호 도의원이 첫 지원유세 연설을 시작으로 김철인 도의원, 이희태 시의원들이 지원 연설을 하며 지난 4년간 원유철 후보의 업적과 앞으로 원유철 의원의 공약 등을 설명했다.

다음으로 원유철 의원은 유세차에 올라 먼저 첫 대규모 출정유세에 모여 주신 평택시민들과 당원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하였다. 그리고 지금 이 자리에 설 수 있도록 성원해주신 지역민들에게 다시 한 번 감사 인사를 했다.

원유철 의원은 “평택은 지금 명실상부 대한민국 중심도시의 도약을 눈앞에 두고 있다. 

지금 새로운 비상을 힘찬 날갯짓을 하고 있는데, 다시 한 번 기회를 준다면 평택시민들과 함께 양날개가 되어 평택의 힘찬 도약을 이끌겠다."라고 말했다.

원유철 의원은 제20대 국회의원 선거의 주요공약인 평택~강릉‘77분 시대’: 동서횡단철도(평택-강릉)의 조기 착공으로‘황해-실크로드’시대 개막,평택-테크노벨리 조성 : 평택 청년들의 꿈을 키우고 일자리 창출 기대,경기 국립대학 조성 : 평택재활복지대를‘경기국립대학 평택캠퍼스’로 조성 명품 교육 도시 조성, 평택 예술의 전당 건립 : 다양한 문화 예술 공연과 문화 명품 도시로 업그레이드 삼성의료원 평택병원 유치 및 장애인 종합복지관 건립, ‘진위천-평택호’를 잇는 자전거 도로와 생태공원 조성 등을 설명했다.

원유철 의원은 이번 20대 총선이 평택과 대한민국을 위해 매우 중요한‘분기점’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평택과 대한민국의 발전을 위해 다시 한 번 일할 기회를 달라고 “언제나 초심의 마음을 잃지 않는 겸손한 마음으로 늘 시민과 함께 하는원유철이 되겠다.“ 라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