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양군, ‘제17회 연합회장기 국민생활체육전국합기도대회’ 개최
김동진 | 기사입력 2016-04-01 01:41:11

[영양=김동진 기자] = 경북 영양군에서 오는 42~43일 양일간 17회 연합회장기 국민생활체육전국합기도대회가 영양군민회관에서 열린다.

국민생활체육 전국합기도연합회가 주최하는 이번 대회는 도내 초, , 고 및 대학 일반부 선수와 동호인 등 700여명의 선수들이 참가해 단체 연무회 등의 대회가 펼쳐진다.

경기는 개인전 4개 경기부문 총 174종목, 단체전 팀별 1종목으로 기록경기, 호신술 및 호신형 경기, 대련경기, 단체연무 등으로 나눠 시·도 대항전으로 진행된다.

국민생활체육 전국합기도연합회는 이번 대회를 통해 합기도의 저변확대 및 생활체육 활성화 계기를 마련하고 나아가 합기도를 통한 명랑하고 건강한 사회분위기 조성에 기여하고자 한다고 밝혔다.

권영택 영양군체육회장은 이번 대회를 통해 우리지역 합기도가 한 단계 발전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내실 있는 대회 진행을 위한 모든 협조와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영양군 위생담당에서는 대회에 앞서 성공적 개최를 위해 영양군을 방문하는 참가선수단 및 임원들이 업소 이용 시 불편이 없도록 하기 위해 관내 숙박업소 및 일반음식점을 대상으로 위생청결 및 친절서비스 교육을 실시하는 한편 위생서비스 향상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