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경욱 후보, “지역 주민들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소통의 출정식 마련할 것.
김민규 | 기사입력 2016-03-30 17:31:11
[타임뉴스=김민규 20대 총선 인천 연수구을 선거구 새누리당 민경욱 후보는 공식선거운동이 시작되는 31일(목), 오전 7시 인천 연수구 송도밀레니엄 빌딩 앞 사거리에서 출정식을 개최하고 본격적인 거리유세에 돌입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민경욱 후보는 “연수을의 첫 번째 국회의원을 뽑는 역사적인 선거인만큼, 페어플레이를 통해 아름다운 선거, 깨끗한 정치문화를 보여드리고 싶다."며 “겉치레만 화려한 세 과시용 행사가 아닌 지역 주민들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소통의 출정식을 마련할 것"이라고 말했다.

출정식은 1부와 2부로 나누어 진행되며, 1부(오전7시∼7시 40분)는 출근길 인사, 2부(7시 40분∼8시 20분)는 후보자 연설 및 유세팀 공연 순으로 진행된다. 민 후보는 이날 송도동을 비롯해 동춘1,2동과 옥련1동을 모두 돌며 주민들께 일일이 인사를 할 예정이다.

민경욱 후보는 출정식 인사말을 통해 “파부침주 [破釜沈舟], 밥 지을 솥을 깨고 돌아갈 배를 가라앉힌 사람의 결사적인 자세로 송도·연수 발전을 이끌 진정한 일꾼이 누구인지 증명해 보이겠다."는 필승의 각오를 밝힐 예정이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