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활절 연합예배 시 이웃돕기 성금 기탁
이승근 | 기사입력 2016-03-28 20:10:02
[고령=이승근] 『고령군기독교연합회』(연합회장 이상범 목사)에서는 2016년3월27일 오후2시30분 문화누리관 우륵홀에서 “2016년 부활절 연합예배"를 올렸다.

연합예배는 650여명의 성도와 내빈이 함께 예배를 드리며 예수그리스도의 부활을 찬양하며 “나는 부활이요 생명이니 나를 믿는자는 죽어도 살겠고 무릇 살아서 나를 믿는 자는 죽지 않는다"라는 부활절 메시지를 전했다.

부활절 연합예배 시 대가야 희망플러스 후원금 100만원을 기탁하였으며 후원금 기탁은 2014년을 시작으로 지금까지 매년 이어지고 있다.

곽용환 고령군수는 축사에서 고령군의 발전과 대가야체험축제의 성공적인 개최 등 고령군 현안과 지역발전을 위해 기도해 주시고, 매년 사랑의 성금을 기탁하여 어려운 이웃에 힘이 되어 주심에 감사드리고,

기탁된 성금은 지역의 어려운 이웃에 유용하게 잘 사용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전하고 부활절을 맞아 각 가정마다 주님의 은총과 사랑이 가득하기를 기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