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마포구 아르떼홀 가족 클래식 뮤지컬 무민의 특별한 보물 개최
4월 4일 ~ 10일 7일간 아르떼홀에서 공연
김호심 | 기사입력 2016-03-26 20:02:38


[서울타임뉴스=김호심] 문화예술 전문채널 ArteTV(대표이사 지성태)는 오는 4월 4일(월) ~ 10일(일) 7일간 서울 마포구 아르떼홀에서 가족 클래식 뮤지컬 <무민의 특별한 보물>을 개최한다. 

‘무민’은 핀란드의 국민 캐릭터로서 전 세계적으로 아이들의 사랑을 받고 있으며, KBS, 재능TV에서 애니메이션으로 방영되었을 뿐만 아니라 최근 극장용 애니메이션으로도 개봉된 바 있다. <무민의 특별한 보물> 은 무민 캐릭터와 이야기를 활용한 세계 최초의 음악극이다.

<무민의 특별한 보물>은 핀란드 동화 [무민 그림 동화 시리즈] 1권인 ‘무민의 특별한 보물’을 각색한 작품으로 이미 2015년도 성남 TLI 아트센터, 부평아트센터 달누리 극장에서의 공연으로 많은 아이들의 사랑을 받았다. 본 공연은 아이들이 무민 동화 속 다양한 캐릭터들과 함께 클래식 음악을 감상하고 지휘 등의 체험활동을 하며 음악을 직접 느낄 수 있도록 기획되었다.

또한 국내 유수의 색소포니스트가 소속된 노바 예술단 산하의 무민 색소폰 앙상블의 연주를 통해 색소폰 4중주로 편곡된 ‘송어, 사랑의 인사, 로망스’와 같은 친숙한 클래식 음악들을 들을 수 있다는 점에서 아이들 뿐 아니라 어른들 또한 색다른 경험을 할 수 있다.


무민 원작가인 토베 얀손의 철학이 녹아있는 대사들, 그리고 무민과 무민 친구들의 이야기를 만나며 어린이들에게 서로를 생각할 줄 아는 마음에 대한 중요한 교훈을 선물해 줄 것이다.

가족 클래식 음악극 <무민의 특별한 보물>은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에서 추진하는 ‘2016년 방방곡곡 문화공감’ 사업 공연부문 작품으로 선정되었으며 문화예술전물채널 ArteTV가 주최하고 노바예술단이 주관한다.

전석 30,000원 / 36개월 이상 관람가

예매는 인터파크(1544-1555)

공연문의는 ArteTV (02-2128-3366)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