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령군수...신도청시대 개막 축하 방문 !
군정 주요 현안사업 및 도․군정 상생협력 다져
이승근 | 기사입력 2016-03-21 15:07:37
[고령=이승근] 고령군수는 3. 21(월) 10:00 신도청 경북시대를 맞이하여 도 유관부서를 방문하여 경북도청의 신청사 이전을 축하하고 이전에 고생한 도청 직원들을 격려하는 자리를 가졌다.

이날 김관용 도지사를 예방한 자리에서 그동안 경상북도에서 보내준 지지에 감사의 뜻을 전하고, 신도청 경북시대를 맞이하여 군정 주요 현안사업의 원활한 추진을 위한 예산 확보 등 경상북도와의 상생협력 확대를 건의했다.

또한 지역 출신 도청 직원인 ‘가야회’ 회원들을 대상으로 도․군정 연계협력을 위한 간담회를 개최하여 2016년 군정 운영 방향과 도정 연계방안에 대해 설명했다.

곽용환 고령군수는 “경상북도의 숙원이었던 도청소재지 이전이 이루어진 것을 축하하며, 신도청 시대 개막으로 도민 화합과 경북의 밝은 미래를 위해 상생발전하는 동반자적 관계를 구축하고 고령군에 대한 지속적인 관심과 지원을 당부"했다.

앞으로도 경상북도와 고령군은 ‘대한민국의 중심! 희망의 경북시대’건설을 위해 긴밀히 협조해 나갈 계획이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