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주시·문경시·예천군 새누리당 제20대 국회의원 예비후보 최교일 선거사무소 개소식
송용만 | 기사입력 2016-03-14 08:25:44
[영주타임뉴스=송용만]제20대 영주시·문경시·예천군 새누리당 최교일 예비후보가 영주시 대동로 144번길에 위치한 선거사무소에서 영주·문경·예천 3개 지역 3천여명 모여 개소식을 가졌다.

이 날 행사에는 박근혜 정부 창출에 큰 공헌을 하였고 새누리당 사무총장을 역임하는 등 지금도 중추적인 역할을 하고 있는 홍문종 의원이 참석해 눈길을 끌었다.

가장 먼저 축사에 나선 홍문종 전 사무총장은 “지역발전을 위해 새로운 변화가 필요하고 최 후보는 중앙에서 필요로 하는 인물로서 지역 발전에도 큰 역할을 할 것이다"라고 말하며 최 후보에게 힘을 보탰다.

최경환 전 경제부총리는 축전을 통해 “부드러운 카리스마와 따스함으로 변화의 새 바람을 일으킬 최교일 후보가 압승을 거두어 영주시·문경시·예천군이 새로운 일꾼과 함께 새로운 꿈을 꾸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지역민과 함께 하는 ‘소통’ 개소식으로 진행한 이번 행사의 축사에는 경북 장애인 바둑협회, 한국농업경영인 영주시연합회를 비롯해 문경·예천의 전 시의장과 전 경북도의원, 지역주민들의 사랑을 받는 탤런트 전노민 씨 등이 참석했다.

최교일 예비후보는 인사말을 통해 “수많은 비방과 유언비어에도 깨끗한 선거를 치루고 있으며 무엇보다 이를 믿고 지지해 주는 지역민들께 감사하다는 인사와 함께 3개 지역을 균형 발전시키기 위해 확실한 변화의 새바람을 일으키겠다 "고 밝혔다.

끝으로 최 후보는 “소통·공감·화합으로 영주·문경·예천 3개 시군의 지역 발전을 이끌어갈 최교일에게 힘찬 응원과 힘을 실어달라“며 “3개 시군의 지역민과 함께 손을 맞잡고 진정성있게 걸어가겠다"는 다짐을 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