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정도 마케팅”영주시 전략 회의 개최
송용만 | 기사입력 2016-03-13 17:45:11
[영주=송용만기자]영주시는 12일 시청 대강당에서 주말도 반납한 채 영주시 발전을 선도할 당면 현안과제 토론회를 가졌다.

이번 토론회는“힐링중심 행복영주"라는 시정목표 아래 시민이 행복한 대한민국 일류 도시 영주건설을 위해 당면 현안사업을 발굴하려는 취지에서 마련됐다.

주요사업부서 실․과장과 팀장이 참석한 가운데 시장의 주재로 실국별 주요 현안과제에 대한 간부공무원들의 자유로운 발표와 토론의 장을 마련하여 창의적이고 다양한 아이디어를 발굴하고 영주시 미래발전의 청사진을 그렸다.

이날 토론회에서는 도시마케팅 차원의 홍보, 국립산림치유원 브랜드인 “다스림" 활용, 푸드트럭 시범운영, 도시재생 콘텐츠 개발, 드라마 “영주"사후 마케팅 전략방안 등 다양한 안건에 대한 실행방안을 논의하였다.

장욱현 영주시장은 “시민이 행복한 영주 건설과 영주발전을 선도하는 사업 발굴을 위해 노력해야 하며 이번 토론회를 통해 발굴된 현안사업이 중앙부처 등의 사업에 반영될 수 있도록 행정역량을 집중해 줄 것"을 당부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