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석호 후보, 울진군내 집회장, 행사장, 마을회관 두루 방문
최경락 | 기사입력 2016-03-10 17:41:25
【울진=최경락기자】강석호 예비후보는 9일 울진군내 집회장과 행사장을 두루 방문해 주민들과 인사를 나누고 현장 목소리도 들었다.

강 후보는 이날 오전 울진군 매화면 석회석광산 근처에서 '석회광산 반대 범추진위'가 주최한 시위에 참가해 주민들의 요구사항을 청취한 뒤 주민들의 시위 대열에 동참했다.

이곳 석회석 광산에선 지난 2월23일 오전6시쯤 갱도 일부가 붕괴되는 사고가 발생해 인근 마을주민들이 환경파괴와 추가붕괴 가능성에 불안감을 느끼며 강하게 반발하고 있다.

강 후보는 이어 울진읍 청소년수련관에서 열린 (사)대한노인회 울진군지회 정기총회에 참석해 축사를 하고 공로자에 대한 표창장도 수여했다.

오후에는 매화면 농업기술센터에서 열린 울진녹색농업대학 입학식에 들러 복숭아, 사과 영농기술을 배우기 위해 입학한 주민들에게 격려성 축사를 했다.

강 후보는 기성면으로 이동해 마을회관을 찾아다니며 어르신들께 인사를 드리고 담소를 나눴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