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 그룹 베베. 캄보디아 '슈퍼밀리언 로또社'초청 확정
송용만 | 기사입력 2016-02-24 22:28:03

[서울=송용만기자]걸그룹 베베(BE.BE) 작곡가 ‘디케이 샤인’과 데뷔곡 ‘BOOTY BOOTY' 작업 마무리 후 캄보디아 '세계 워터 페스티벌' 출연 확정

오는 3월 인터비디 엔터테인먼트의 신인 걸그룹 '베베(BE.BE)' 가 데뷔와 함께 '캄보디아 세계 워터 페스티벌' 공연이 극적으로 성사되었다.

7인조 걸그룹 베베(BE BE) / 인터비디 엔터테인먼트 제공



이번 캄보디아의 ‘세계 워터 페스티벌’는 캄보디아 '슈퍼밀리언 로또社'와 한국의 '제이엠 아이엔씨(대표 김선태)社'가 공동 파트너로 추진하는 캄보디아 사업의 전초전 격이 되는 매우 뜻깊은 프로젝트로 캄보디아 정부 요인 및 고위 군 관계자와 다방면의 인사들이 참석하는 국가행사이다.

현재 방송가에 신인 남/여 아이돌 그룹들이 무수히 쏟아지는 가운데, ‘인터비디 ENT’에서는 보이그룹 ‘디아이피’와 걸 그룹 ‘베베’로 국내는 물론 해외 K-POP 시장을 겨냥한 출사표를 던졌다.


그룹의 멤버 ‘희라’는 팀이름 베베(BE.BE)에 대해서 “‘Babe, Babe’의 약자로 멤버들의 풋풋함과 사랑스러움을 나타내는 단어이며 활동의 콘셉트(concept)도 같은 의미로 진행된다.”고 설명했다.

인터비디 신영학 회장은 7인조 걸그룹 베베(BE.BE 사진 참조)에 대해서 “‘은솔, 하나, 희라, 서정, 연주, 명희, 서연’으로 구성된 걸 그룹으로 신인 보이그룹 디아이피(D.I.P)와 함께 인터비디에서 국내 및 해외에 프로모션에 주력 운영 예정이다”며 베베의 제작 계획을 언급했다.

또한 홍보 활동에 대해서는 "음반 발매 후 국내 방송 활동은 물론 4월에 계획된 캄보디아 '프놈펜'에서 개최되는 '세계 워터 페스티벌'을 필두로 해외 시장의 프로모션을 시작할 예정이다."고 구체적으로 설명했다.



인터비디 신영학 회장은 "이번 세계 워터 페스티벌은 ‘제이엠 아이엔씨社’의 김선태 대표와는 나눔의 철학이란 큰 테두리에서 서로의 공감대가 형성되어 이번 행사에 참여하게 되었다."라고 말하며 "앞으로 본 취지를 모태로 한 행사를 태국, 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 라오스, 미얀마, 중국 등 아시아 전역으로 확산할 계획이다."라고 피력했다.

또한 "제이엠 아이엔씨 김선태 대표가 추진하고 있는 아시아 전역을 통합하여 명실상부 글로벌 온라인 쇼핑몰에 대하여 K-POP 공연 등을 통해 적극적 나눔 활동을 펼치는 행사에 참여할 예정이다."고 덧붙였다.

7인조 걸그룹 베베(BE BE) / 인터비디 엔터테인먼트 제공


신영학 회장은 중국 완다그룹 등과 비즈니스를 진행함과 동시에 중국 화인티비 국제예술총감으로 한류문화 전파에 앞장서고 있으며, 한국 정부로부터 나눔의 공로로 수 많은 포상을 받은 바 있다.

한편 현재 음반 작업 및 활동을 발표한 신인 남/여 아이돌 그룹들이 무수히 쏟아지는 가운데, 인터비디에서 보이그룹 ‘디아이피’와 걸 그룹 ‘베베’는 상당히 파급력으로 기존의 국내 및 해외 시장에 K-POP에 영향력을 가지리라 예상된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