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주시의회 김홍구 의원, 경상북도 의정봉사대상 수상
이승근 | 기사입력 2016-02-22 17:29:25
[상주=이승근] 상주시의회 김홍구 의원(만 54세)이 경상북도 시․군의회 의장협의회가 수여하는 ‘2015년 경상북도 의정봉사대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지금까지 시민의 기대에 부응하기 위한 내실있고 알찬 의정활동으로 지방자치 발전과 주민복리증진에 앞장서 왔으며 시민에게 신뢰받는 모범적인 의회상 정립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은 것이다.

김홍구 의원은 지난해 보조금 지원 관련 비리와 시민의 불신을 해소시키기 위하여 「상주시 보조금지원 표지판 설치에 관한 조례」를 대표 발의했다.

또한 시정질문과 5분 자유발언을 통하여 남산근린공원 조성사업의 조속한 추진과, 국립낙동강생물자원관 법인화에 따른 문제점과 향후방안, 상주 미래농업을 이끌어 갈 젊은 영농인 육성의 필요성 등을 강조했다.

김홍구 의원은 “앞으로도 과거의 잘못된 정치관행에서 벗어나 시민이 진정으로 희망하는 변화와 혁신을 이끌어 낼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해 나갈 것이다."고 밝혔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