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시 심곡3동, 설 명절 맞이 이웃돕기 실시
- 부천목련로타리클럽, 심곡3동 복지협의체에 100만원 상당의 후원물품 전달 -
김응택 | 기사입력 2016-02-05 19:10:59

[부천=김응택기자]부천목련로타리클럽(회장 임성옥)은 지난 28일 심곡3동 복지협의체에 쌀, 화장지, 제수용품 등 100만원 상당의 후원물품을 전달했다.

후원물품은 경제적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가구가 사회적 소외감 없이 따뜻한 설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지원하기 위해 마련됐다. 후원물품은 독거노인 및 조손가구 각 5세대에 전달되었다. 일부 회원들은 해당가구를 직접 방문하여 물품을 전달하는 등 훈훈한 이웃사랑을 실천했다.

임성옥 목련로타리클럽 회장은 “복지사각지대에 놓여 있는 어려운 이웃이 따뜻한 설 명절을 보내는데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홍병용 복지협의체 위원장은 “심곡3동은 취약계층이 많아 지원에 어려움이 있다. 회원들의 정성이 이웃들에게 많은 도움이 될 것 같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도움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