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창묵 원주시장 “원주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관광 및 정보 책자 제공 이주 안정적 정착 도모
박정도 | 기사입력 2016-02-03 13:33:24

원창묵 원주시장이 출근하는 직원과 악수하며 원주 이전이 안정적을 되길 바라는 마음을 전달하고 있다./ 박정도 기자
[원주=박정도 기자] 원창묵 원주시장은 3일 건강보험심사평가원 직원을 대상으로 안정적 이주를 위한 홍보 활동을 진행했다.

이날 홍보는 시청 직원 및 웰컴투원주홍보단 등 35명이 함께 나와 공공기관 이주 직원들에게 원주시의 관광과 맛집을 포함한 정보 책자를 전달했다.

원 시장은 “원주로 입주한 심평원 직원들에게 시를 알릴 수 있는 안내 책자를 전달하고 시를 홍보하기 위해 심평원을 방문했다”며 "추운날씨에 작으나마 따뜻한 마음이 전달돼 시의 좋은 이미지가 심어져 (이주 직원들이)안정적인 정착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혁신도시 첫 관공서 홍보활동을 펼친 건강보험심사평가원은 지난 27일 13개 이전 공공기관 중 10번째로 이전한 기관으로 1088명의 직원이 이전을 마쳤다. 또 2차로 직원들이 이전을 완료하면 약 2000여명의 직원이 원주에 근무하게 된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