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김응택기자]경기도 고양시 3선인 현직 시의원인 임형성 시의원이 지난 1월16일 "2016 희망나눔 평화대상 시상식"(대회총재 : 월간 경제인 마홍배 회장)에서 사랑나눔 봉사대상을 수상한 사실이 뒤늦게 알려졌다.
"2016 희망나눔 평화봉사대상"(대회장:힐링바이오/딱이야 박세준회장) 시상식은 작은사랑나눔 운동본부, 범민족무궁화연합회, 리더스방송문화예술 라이온스크럽, 선데이뉴스 공동주최, 365태극기달기 범국민운동본부, 사단법인 한국미용가연합회, 희망한국포럼 외 총 25개 사회단체 등이 공동주관으로 참여하여 지난 16일 삼성동 강남부페에서 시상식을 가졌다.
임형성 시의원은 바쁜 시의회 시정일을 보면서도 틈틈이 소외된 이웃들, 결손가정, 독거노인, 소년소녀가정 등 사회의 보살핌이 필요한 곳이라면 아무리 힘든 일이라도 마다않고 봉사활동에 동참하며 봉사활동이 신조인냥 성심과 열정으로 하다보니 여러 많은 사회단체의 표창을 수상한바 있다.
"2013 자랑스러운 한국인 100인 대상"을 비롯 2015 국제휴먼올림픽 봉사대상등 여러 사회단체의 봉사대상 등을 수상한 진정으로 몸과 마음으로 봉사활동을 하는 현직 경기도 고양시 시의원이다.
임형성 시의원은 수상소감에대해 "저보다도 남모르게 봉사하시는 분들이 많은데 부족한 저에게 과분한 상을 주셔서 감사드리며 더 열심히 봉사하라는 명령이라 받들겠습니다."라는 다짐과 겸손한 모습으로 소감을 피력 하는 겸손의 면모를보였다.
이날 시상식에서는 새누리중앙당 박월순 총간사, 구미 보스톤치과 황희덕 대표원장, (주)실크로드코리아에너지 김길수회장, 대한민국 신문기자협회 이용도회장, 코리아종합건설(주) 최영만회장, 주식회사 도울 신영재대표이사, 가수 금채, (주) SIG 방기남 대표, 주식회사 다원 C&A 최윤철 대표등 총 21명의 수상자들이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등록
등록
댓글 더 보기
댓글 새로고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