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구 구립교향악단 "2016 신년 Happy음악회" 개최
김성호 | 기사입력 2016-01-28 10:42:19
【울산 = 김성호】울산 남구 구립교향악단(단장 서동욱 남구청장)은 오는 2월 2일 오후 7시 30분 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2016 신년 Happy 음악회”를 개최한다.

구립교향악단 49번째 정기연주회이자 2016년 첫 공연인 이번 연주회는 이태은 상임지휘자의 지휘로 요한스트라우스 2세의 <아름답고 푸른 도나우강 왈츠 작품 314>를 시작으로 베를린국립음대 석사과정을 졸업하고 바이올린 연주자로 명성을 떨치고 있는 이강원씨가 를 연주하여 오케스트라와의 아름다운 화음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어서 뮤지컬 맘마미아, 신데렐라, 브로드웨이 42번가, 3디바 뮤지컬 콘서트 등 뮤지컬 배우로 널리 알려진 홍지민씨가 협연 출연하여 , , , 등 뮤지컬 음악, 팝송, 가요 등을 열창한다.

또한 이번 공연에는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노력하고 계시는 민주평화통일 남구협의회 위원들과 민간사회봉사단체 회원 및 가족들을 특별 초청하여 그 동안의 노고를 격려할 예정이다.

특히 공연에 앞서 발대식을 마친 구립교향악단 후원회원 150여명이 이번 공연에 참여하여 공연안내 및 질서유지 등 자원봉사 활동을 펼치는 등 구립교향악단 정기연주회의 활성화를 위해 적극적으로 지원할 예정이다.

남구 구립교향악단은 2015년 한 해 동안 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6번의 정기연주회를 개최하고, 사회복지관, 학교, 병원 등 문화 소외계층의 구민들을 직접 찾아가서 공연을 하는 “찾아가는 음악회”를 5번 개최했다.

2016년 새해를 맞이하는 이번 공연은 무료공연으로 진행되며, 관람은 누구나문화예술회관 내 안내데스크에서 선착순으로 좌석권을 받아 입장할 수 있다.

남구 구립교향악단의 차기 정기연주회는 오는 3월 15일 오후 7시30분 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2016 신춘음악회』로 개최될 예정이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