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사구 범박동 아구세상, 저소득 어르신에게 무료 점심 제공
- 매월 셋째 주 수요일… 무료 점심 제공키로 약속
김응택 | 기사입력 2016-01-25 18:46:04

[부천=김응택기자]소사구 범박동 아구세상(대표 노수영)은 지난 20일 관내 홀몸어르신, 경로당 어르신 등 70여 명을 초대해 점심을 대접했다.

아구세상 노수영 대표는 이번 행사를 시작으로 매월 셋째 주 수요일에 가게 여건이 되는 한 생활형편이 어려운 어르신들에게 무료로 중식을 제공하고 싶다는 약속도 함께 전했다.

이날 노 대표는 “요즘 어르신들이 점점 늘어나지만 사회적으로 예전만큼 웃어른에 대한 공경의식이 약해진 것 같아 안타깝다. 특히 홀몸 어르신 등 가정에서도 의지할 곳이 없는 어르신들은 더욱 외로우실 것 같다"며 “점심 맛있게 드시고 건강하게 겨울을 나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이만우 범박동장은 노 대표를 직접 만나 “경제가 어려운 시기에 나눔 봉사도 어렵고 매월 어르신께 점심을 접대하는 것 또한 쉽지 않은 결정인데 깊은 배려와 나눔 실천에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이런 따뜻한 선행이 더욱 확산됐으면 좋겠다" 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