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성군체육회, 의성군생활체육회 대의원총회 개최
이승근 | 기사입력 2016-01-25 17:20:44
[의성=이승근] 의성군체육회(회장 김주수 의성군수)와 의성군생활체육회(회장 김주수 의성군수)가 1월 26일 대의원총회를 개최하여 의성군체육단체 통합에 대한 의결을 하여 2월까지 체육단체 통합을 완료할 계획이다.

이는 2015년 3월 대한체육회와 국민생활체육회를 통합하는 국민체육진흥법이 공포돼 법안 공포 후 1년 안에 통합하기로 한데 따른 것이다.

의성군체육회는 오는 1월 26일 의성군생활체육회 및 의성군체육회 대의원총회에서 통합 추진방향에 대한 보고 및 통합 결의를 한다. 통합 의결을 거쳐 2월말 통합체육회 창립총회와 이사회 개최 후 3월에 (가칭)의성군체육회로 출범할 계획이다.

김주수 의성군수는 1월 26일 의성군체육회와 의성군생활체육회 대의원총회에 인사말에서 “체육단체 통합은 정부 방침인 만큼 무리 없이 진행될 것이며, 통합이 이루어지면 의성군 체육발전에도 많은 도움이 될 것이라고 확신한다고 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