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고공행진 ‘남해군 국민체육센터’, 설 연휴 기간 휴관...
박한 | 기사입력 2016-01-22 14:32:06
【남해 = 박한】남해군 국민체육센터가 군민들에게 보다 쾌적한 시설 환경 제공을 위해 오는 설 연휴 기간 휴관에 들어간다.

남해군은 내달 6일부터 11일까지 6일간 설 연휴기간을 즈음해 국민체육센터 휴관을 결정, 이 기간 중 수영장 대청소와 물 교체 작업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지난해 6월 정식 개관한 남해군 국민체육센터는 지난해 총 유료 이용객 수 6만200명이 다녀갔으며, 2억 2천만 원의 수익을 올리는 등 큰 성공을 거뒀다.

올해에 들어서도 일반 이용자는 물론, 동계전지훈련팀이 대거 남해군을 방문, 국민체육센터 수영장과 헬스장을 이용하는 등 큰 성황을 이루고 있다.

앞으로 오는 2월 말까지의 동계전지훈련 기간이 마무리되면 총 4만여 명의 선수들이 남해군을 방문할 것으로 예상돼 국민체육센터의 인기 고공행진은 당분간 지속될 것으로 전망된다.

이에 군은 오는 설 연휴기간 활용, 국민체육센터의 보다 쾌적한 환경정비를 실시함은 물론 내달부터 시설 관리․운영을 위한 사업을 본격 시행, 이용객 불편 해소에 만전을 기하겠다고 밝혔다.

군 관계자는 “국민체육센터가 명실공이 군민들의 건강증진과 삶의 질 향상의 산실이 되고 있어 군민들의 만족감이 매우 높다”며 “또 부대시설로 장애인 단체가 운영하는 카페 또한 연인, 친구, 동료들의 만남의 장소로 각광받고 있어 군민들의 여가 장소로 국민체육센터가 큰 사랑을 받고 있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