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도 노인회 첫 임시총회
권현근 | 기사입력 2016-01-22 09:28:54
【김천 = 권현근】2016년 김천시 아포읍 노인회(회장 강선오)는 1. 21(목) 오전 11시 아포읍사무소 2층 회의실에서 아포읍 노인회 2016년도 첫 임시총회를 개최하였다.

이날 회의에서는 병신년 새해를 맞아 아포읍 노인회를 이끌 임원을 구성하는 자리를 갖고 신임회장에 강선오, 사무장에 김희수, 부회장에 박명하, 감사에 김종태, 최재학, 이사에 김광정, 김영태, 나정섭, 김이태, 백석산 및 고문에 임석보를 추대하였다.

김병진 아포읍장은 “노인회 회원들이야 말로 읍 행정 추진에 든든한 지원자로 적극적이고 열정적으로 참여해주었다”며 감사의 인사를 전하였다. 병신년 한해도 경로당 및 아포읍의 발전과 화합에 앞장서 줄 것을 당부하였다.

임석보 노인회 고문은 강선오 노인회장을 비롯한 새로이 구성된 임원단에게 축하의 인사를 건네며“각 마을 경로당 회장 및 총무 임원진을 소개하면서 앞으로도 솔선수범 앞장서 일하면서 경로당 운영을 투명하게 해 나감으로써 젊은이들에게 모범을 보일 수 있도록 해야 한다”며 솔선수범하는 노인상을 강조하고 새해 인사와 함께 결의를 다졌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