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청군, 차황보건지소 준공
박한 | 기사입력 2016-01-18 11:20:52
【산청 = 박한】산청군 보건의료원(원장 문형도)은 농어촌의료서비스개선사업 일환으로 차황면 친환경로 3561번길 22-11에 차황보건지소를 신축하고 지난 18일 준공식을 가졌다.

차황면 820세대 1,530여명의 건강 지킴이 역할을 하게 될 보건지소 준공식에는 허기도 산청군수, 정명순 군의회 부의장, 이승화 군의원, 지역주민 등 60여명이 참석해 준공을 축하했다.

신축 개소한 차황 보건지소는 약 4억7천만원 사업비로 지상2층 연면적 261.94㎡ 규모로 일반진료실 건강증진실 의사 숙소 등의 시설을 갖추고 있다.

이번 보건지소 신축으로 현대식 공공 의료시설을 갖추고 다양한 의료서비스를제공할 뿐만 아니라 건강증진실 활용을 통한 다양한 건강증진 프로그램을 지역 주민들에게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허기도 군수는 “앞으로 지역여건에 맞는 최신식 시설을 갖추어 군민이 건강하게 장수할 수 있는 보건 의료서비스 제공에 최선을 다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차황보건지소 준공-1
차황보건지소 준공1-1
차황보건지소 준공2-1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