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는 핵 없는 한반도를 원합니다!!
민주평통 울릉군협의회 자문위원, 북핵실험 규탄 1인 릴레이
최경락 | 기사입력 2016-01-13 18:14:34

【울릉=최경락기자】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울릉군협의회(회장 김유길)는 1월 12일 저동 어판장, 여객선 터미널 등에서 북한의 핵 실험을 규탄하는 북핵실험 규탄 1인 릴레이를 실시했다고 했다.

이날 회장 및 자문위원 대표 등 12명은 오전 7시부터 오후 7시까지 울릉읍 관내유동인구가 많은 5개 장소를 1인 1시간씩 순차적으로 방문하여 피켓을 들고 정숙한 자세로 북핵실험 규탄 1인 릴레이를 진행하였다.

이번 행사는 대통령에게 통일ㆍ대북정책에 대해 건의하고, 자문에 응하는 것을 주요 임무로 하는 민주평통 자문위원들이, 우리 사회 오피니언 리더로서 통일의지를 다지고 직접 행동에 나선다는 데 의미가 있다고 하였다.

김유길 회장은 북한이 핵확산금지조약(NPT)을 탈퇴하고 지금까지 네 차례에 걸쳐 핵실험을 강행하여 우리 민족의 생존을 핵으로 위협하는 지경에 이르렀다 며 평화통일을 준비하는 민주평통 울릉군협의회 자문위원들이 통일의지와 역량을 결집하는 데 앞장서겠다. 고 하였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