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기하 동해시부의장 “매니페스토 약속대상” 수상
최동순 | 기사입력 2016-01-07 13:17:47
【동해 = 최동순】동해시의회(의장 김혜숙)에서는 김기하 부의장이 지난 1월 7일(목) 오후 2시 서울영등포아트홀에서 한국매니페스토실천본부가 주최하는`2015 지방의원 매니페스토 약속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한국매니페스토실천본부는 전국 기초의원 2,898명을 대상으로 공약 사항에 대하여 심사한 결과, 39명(최우수 22명, 우수상 17명)을 수상자로선정하였으며, 기초의원 중 도내에서는 유일하게 최우수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이번 심사에서는 특히, 김 부의장의 공약사항 이행과 민생현장 방문, 고충해결, 시정 질문과 자유발언, 대정부 건의 등을 통해 지역현안 및 숙원사업 해결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한 점 등이 좋은 평가를 받았다.

한편, 한국메니페스토실천본부는 지난 2008년부터 지방자치 의원을 대상으로 매년 공약사항 이행과 주민소통 등 자체평가표를 엄격히 심사·선정해 지방자치와 지역발전을 위해 헌신한 의원에게 매년 “지방의원 메니페스토 약속대상”을 수여하고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