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한 겨울 나기를 위한“사랑의 백미 나눔”
생선전문점 명가, 저소득 취약계층 백미 20포 기탁
김응택 | 기사입력 2016-01-07 09:30:25

[부천=김응택기자]오정구 원종1동주민센터에 지난 5일 원종1동 생선전문점 명가 강원달 대표가 새해를 맞아 관내 저소득 취약계층인 장애인을 위해 백미(20kg) 20포를 기탁하였다.

강원달 대표는“일년 중 날씨가 가장 춥다는 소한이 다가옴에 따라 추위에 취약한 장애인분들이 큰 걱정 없이 지낼 수 있었으면 좋겠다"며“비록 작은 정성이지만 소외되고 어려운 이웃을 위해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백미를 지원받은 박○○(73세) 어르신은“활동이 불편하고 생활이 어려운 장애인들에게 백미를 후원해 주고, 통장복지알리미가 직접 배달까지 해주셔서 정말 고맙다"고 감사 인사를 전했다.

원종1동 복지협의체 장홍식 위원장은“저소득 취약계층 장애인분들의 따뜻한 겨울나기를 위한 온정의 손길에 생선전문점 명가 대표님께 깊이 감사드린다. 앞으로도 소외된 이웃들을 보살피고 복지자원을 최대한 발굴하여 더불어 사는 나눔 문화 확산에 복지협의체가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