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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번 조사는 지난 10월부터 12월까지 유기한 민원신청인들을 대상으로 외부조사기관을 통해 실시했다.
평가는 담당자의 친절성, 업무의 신속성과 전문성, 사전정보 제공수준, 각종 서류 서식 비치, 편의시설 등 8개 문항에 대해 항목별 가중치를 부여해 총점을 산출했다.
조사결과 울주군의 종합 만족도 지수는 89.7점으로 상반기 대비 0.7점 상승해 최근 3년간 꾸준히 상승한 것으로 나타났다.
특히 직원의 업무와 관련, 담당자의 친절도와 업무처리의 신속성 및 전문성은 90점 이상으로 높게 평가됐으나 편의시설에 대한 만족도는 가장 낮게 평가받았다.
군 관계자는 “앞으로도 주민이 만족하는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업무의 전문성을 높이고 민원인 입장을 우선으로 생각하며 업무처리를 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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