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경읍 평천1리 마을회관 준공식 개최
채석일 | 기사입력 2015-12-29 12:53:05

[문경=채석일 기자]문경읍 평천1리 주민들의 오랜 숙원사업이었던 마을회관이 28일 준공식을 갖고 주민들의 사랑방이자 구심점 역할을 하게 됐다.


 이날 준공식에는 고윤환 문경시장을 비롯한 기관단체장과 주민 등1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마을회관 신축 경과보고,축사,테이프 커팅식 등 기념식이 진행됐다.

 이번에 준공된 평천1리 마을회관은 자부담10,000천원과 보조금60,000천원을 투입해 올해8월부터 공사에 들어가 지상1층,연면적55.38㎡로 완공됐다.

우동규 평천1리 이장은“마을회관이 건립되기까지 많은 관심과 노력을 아끼지 않으신고윤환 시장, 박영서 도의원등 많은 관계자 여러분께 감사드리며,앞으로 신축된 마을회관을 잘 관리하고 운영함은 물론,주민화합의 장소로 만들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또한 고윤환 문경시장은“마을회관의 준공을 진심으로 축하드린다"며 마을회관이 주민의 소통과 화합의 장으로 잘 활용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