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민기자방
‘K팝 순애보’ 미국 시한부 소녀 도니카 스털링
이시희
입력시각 2012-07-02 14:45:30 IP 211.214.***.47
21 0 조회 : 921

 

 K팝을 사랑하는 미국의 시한부 소녀 도니카 스털링이 1일 서울 강남구 삼성동 소재의 ‘LG 시네마 3D 체험존’을 방문했다.

도니카양은 LG 시네마 3D 스마트 TV의 생생한 화면과 시네마 3D 홈시어터의 리얼 3D 입체음향으로 인기가수 슈퍼주니어의 뮤직비디오를 즐기며 환호했다.

LG전자는 시네마 3D 스마트 TV, 홈시어터 그리고 소녀시대가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시네마 3D TV의 레드색상 3D 안경에 이르는 패키지와 슈퍼주니어 DVD타이틀을 무상 제공해 미국에 돌아간 후 집에서도 K팝을 즐길 수 있도록 배려했다.

도니카양은 “한국을 떠나기 전에 잊지 못할 추억을 갖게 해 준 LG전자에 감사한다”며 “이번 방문으로 한국과 K팝을 더욱 사랑하게 될 것 같다”고 말했다.

뉴욕에 사는 도니카양은 4살 때 근육위축증이라는 희귀병으로 시한부 인생을 선고 받았다. 병마와 싸우는 동안 K팝을 통해 희망을 키워온 도니카양은 캐나다 기업가의 도움으로 지난달 16일 한국을 방문했다. 20일에는 샤이니와 슈퍼주니어를 만나는 등 그토록 바라던 소원을 이루고 2일 오전 미국으로 돌아갔다.

LG전자 관계자는 “도니카양이 K팝에 대한 사랑을 이어가면서 끝까지희망을 잃지 않도록 도움을 주게 돼 기쁘다”고 말했다.

태그 : k팝, 도니카 스털링
댓글 작성은 회원 로그인 후 가능합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