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민기자방
자미소울, 윤종신 극찬 속에 신곡 발표
이시희
입력시각 2012-06-28 13:57:48 IP 211.234.***.232
20 0 조회 : 988

 

지난 25일 소녀시대 태티서의 트윙클 색소폰 버전영상으로 큰 화제를 모았던 자미소울(Jami Soul)이 27일 새 음반 ‘키스노바(kissnova)’ 를 발표했다.
 
자미소울의 신곡은 여름에 어울리는 경쾌한 보사노바이다. 특히 국내에선 들어 볼 수 없었던 세련되고 로맨틱한 보사 감성의 곡이라서 앨범명도 ‘키스노바(kissnova)’ 라고 붙였다.

 

첫번째 곡인 ‘여보세요(Summer Ver.)’는 Jami Soul의 첫번째 앨범에 수록되어 많은 사랑을 받았던 ‘여보세요’를 여름 느낌으로 재 편곡한 리메이크 버전이다. 원곡보다 더 다이나믹해진 편곡과 객원 랩퍼 J.slow의 랩에 매력적인 시나에의 목소리가 더해져 자미소울 팬들을 흥분시키기에 충분하다.

 

특히, 자미소울과 10년동안 음악적 동지로 지내 온 윤종신이 동영상사이트 유튜브를 통하여 응원 영상을 공개해 네티즌들의 큰 주목을 받았다. 1분10초 가량의 영상에서 윤종신은 “굉장히 음악성 있고 아끼는 후배이다. 요즘 차가워진 음악들에 지겨움을 느끼는 대중들에게 세련된 자미소울의 음악을 강력 추천하며 나도 감동받았다”라며 극찬하였다

 

자미 소울은 SBS K-POP STAR, MBC 나는가수다 등 공중파 음악프로그램에 연주자로 꾸준히 출연한 유명 색소폰 연주자이며, 2009 년 싱글 ‘여보세요’, 2010년 EP ‘Everybody Loves Me’를 발표하며 개인 프로젝트 앨범 활동도 활발히 하고 있는 아티스트이다.

 

한편, 자미소울이 앨범 발매 전 공개한 소녀시대 태티서의 트윙클 색소폰 버전 영상이 전세계의 소녀시대 팬들에게 전파되면서 영상 공개 3일만에 국 내외 20만이 넘는 조회수를 기록하는 등 폭발적인 반응을 얻은 바 있다.

태그 : 자미소울, 키스노바
댓글 작성은 회원 로그인 후 가능합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