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민기자방
광주시, 빛고을 행복아카데미 강좌 오는 11일 개최
황시연
입력시각 2012-06-08 16:40:14 IP 180.66.***.219
0 0 조회 : 893

 

 광주시와 KBS광주방송총국이 공동 주최하는 제56회 빛고을행복아카데미 강좌가 11일 오후2시 광주시청 대회의실(3층)에서 개최된다.

 

이번 강좌는 지난 연기생활 동안 다양한 드라마에서 감칠 맛 나는 연기와 웃음을 선사해 온 탤런트 임현식 씨를 초청해 ‘인생은 연기다’라는 주제로 특강을 가질 예정이다.

 

한지붕세가족, 허준, 대장금, 모래시계, 올인 등에서 국민의 인기를 받아왔던 임현식 씨의 강좌를 통해 시청자의 마음을 감동시킬 수 있었던 그만의 연기, 그에 대한 이야기를 들어 보는 의미 있는 시간을 마련했다.

 

광주시가 매월 1회 개최하고 있는 ‘빛고을행복아카데미’ 강좌는 그동안 경제, 사회, 문화, 교육 등 다양한 분야에서 왕성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명사들을 모시고 자녀교육, 부부생활, 가정경제, 여성의 행복 등 대하여 유익한 강좌를 해오고 있다.

 

한편, 광주시 관계자는 “앞으로도 아카데미를 통해 시민들이 행복과 만족을 얻고 자기계발과 평생교육의 장을 제공할 수 있도록 운영해 나갈 계획이다”고 말했다.

태그 : 광주시, 임현식
댓글 작성은 회원 로그인 후 가능합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