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
등록
[원주=우정자 기자] 원주시 한국폴리텍대학 원주캠퍼스(학장 임관규)는 22일 중·장년층을 위해 마련한 베이비부머 과정의 수료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과정을 통해 수료생 41명(특수용접 21명, 의료전자 20명) 가운데 44%가 취업에 성공했다.
의료전자 수강생 중 박영찬(60), 지갑근(58) 씨는 전기 기능장 시험 1차에 합격해 2차 시험을 준비 중이며 LED전구 생산업체인 (주)GA의 채용의뢰 요청을 받아 면접 중에 있다.
이날 수료식에서는 수료생 6명에게 모범상과 공로상을 수상했다.
모범상을 수상한 주문태(49) 씨는 “처음에는 나이 때문에 내가 잘할 수 있을까라는 막연한 불안감을 가지고 시작했는데 이제는 새로운 일자리에서 전문 기술자가 되는 것이 제2의 꿈이다"라며 “3개월 동안 야간에도 교육을 위해 애쓴 지도 교수님에게 감사하다"고 밝혔다.
4월부터 실시한 베이비부머과정은 45세 이상 62세 이하 중·장년층을 대상으로 하는 특화된 직업능력개발 교육으로 전액 무료로 진행된다.
임관규 학장은 수료식에서 "인생 후반기를 준비하며 의지를 가지고 교육과정을 끝까지 마친 여러분을 진심으로 축하하며 힘찬 출발을 격려한다"라고 말했다.
한국폴리텍대학 원주캠퍼스는 9월부터 컴퓨터응용기계과 CAD/CAM 3개월 무료육생을 모집하고 있다.
등록
등록
댓글 더 보기
댓글 새로고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