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천 행복한 보금자리 가꾸기 사업 나눔으로 희망을 전하다.
류희철 | 기사입력 2014-06-24 10:03:54
[김천타임뉴스=류희철기자]김천시 감문면새마을협의회(회장 정사영, 신양자)는 지난 23일 어려운 이웃과 더불어 지역공동체 형성을 위한 행복한 보금자리 가꾸기 사업을 실시했다.

이날 새마을지도자협의회 회원들은 목제를 이용하여 지붕을 개량하고, 집내부를 수리해줌으로써 생활의 불편함이 없도록 주거환경을 개선해 주었다.


이번 행복한 보금자리 가꾸기사업 대상자인 감문면 대양1리 오석중(83세)씨는 거동이 불편한 독거노인으로 형편이 어려워 불편해도 집을 고칠 엄두를 내지 못하고 생활하다가 깨끗하고 쾌적한 주거환경에서 편하게 노후를 보낼 수 있게 됐다며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유홍상 감문면장은 “바쁜 영농철에도 불구하고 새마을지도자협의회원 모두가 화합된 모습으로 솔선 참여해 주어 고맙고, 저소득층의 주거환경 개선을 통해 지역사회가 화합하고 인정이 넘쳐흐르는 감문면이 될 수 있도록 새마을 남·여지도자들의 많은 관심과 협조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정사영 새마을협의회장은 “작은 봉사지만 앞으로도 행복한 보금자리 가꾸기 사업을 통해 소외된 가정에 희망을 주고 더불어 살아가는 공동체 구현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광역시 경기도강원도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경상남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충주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포항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도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천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울릉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고령타임뉴스성주타임뉴스경산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