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양군, 특별교부세 15억원 확보 쾌거!
청양복지타운건립 등 현안사업 추진 탄력 받아
이현정 | 기사입력 2014-06-20 10:31:59
[청양타임뉴스=이현정] 청양군이 현안사업을 차질 없이 추진하기 위한 특별교부세 확보에 발 빠르게 움직인 결과 15억원을 확보하는 쾌거를 이뤘다.

군은 안전행정부로부터 청양복지타운건립비 10억원과 학당교차로 연결도로 확·포장사업비 5억원 등 특별교부세 15억원을 확보했다고 밝혔다.

이석화 청양군수는 이번 특별교부세 확보를 위해 새누리당 이완구(청양·부여) 원내대표를 만나 사업의 타당성과 시급성에 대해 강력히 피력하고 건의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 군수는 “이번 사업비 확보로 군민들의 행복하고 쾌적한 삶의 질 향상을 위해 추진 중인 청양복지타운건립 사업이 순조롭게 추진될 전망"이라고 말했다.

또한 학당교차로 연결도로 확·포장사업은 시가지 진입 차량이 불편한 상황이었지만 이번 예산확보로 사업추진에 탄력을 받아 이른 시일 내에 완공할 전망이라고 밝혔다.

한편 이완구 원내대표는 “앞으로도 청양 발전과 지역주민들의 생활편의 증진을 위해 예산확보와 주민숙원사업 해결에 심혈을 기울이겠다"고 강조했다.

광역시 경기도강원도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경상남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충주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포항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도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천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울릉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고령타임뉴스성주타임뉴스경산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