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천군보건소, 사랑의 연탄나누기 행사 가져
- 읍․면 의료취약계층 36가구 총 10,800장 전달 -
강영묵 | 기사입력 2014-01-26 10:05:40
[예천=강영묵 기자] 예천군보건소는 25일 오전 10시부터 의료취약계층을 대상으로 사랑의 연탄나누기 행사를 가졌다.

이현준 예천군수



이 행사는 예천군보건소가 지난 해 보건복지부가 주관한 제5회 지방자치단체 보건사업 통합성과대회에서'최우수기관' 으로 선정되어 받은 포상금의 일부를 의료취약계층과 함께 기쁨을 나누고자 마련한 행사라서 더욱 의미가 크다.

이에 만성질환 등을 앓고 있는 의료취약계층을 읍면별로 3가구씩 추천받아 총 36가구에 연탄 10,800장(5백만원 상당)을 전하며 이들의 따뜻한 겨울나기에 보탬을 주었다.



이날 이현준 군수를 비롯한 보건소 직원들이 참여한 가운데 만성질환 등의 질병이 있는 가구에 직접 방문해 연탄을 전달하면서 격려하고 따뜻한 말을 전하며 훈훈한 이웃사랑을 실천했다.

예천군보건소 관계자는 "앞으로도 지역 주민의 평생건강관리를 위한 맞춤형 프로그램 개발과 지역사회 유관기관 연계 등을 통한 포괄적인 건강관리체계를 강화시켜 나가겠다." 고 말했다.



광역시 경기도강원도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경상남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충주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포항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도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천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울릉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고령타임뉴스성주타임뉴스경산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