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령군, 경상북도장애인종합복지관과 장애인복지센터 위탁 운영 협약 체결
고령분관을 통해 장애인복지 서비스 확대 및 질적 향상 기대
이승근 | 기사입력 2024-11-19 11:37:08

[고령타임뉴스 이승근 기자]고령군은 11월 18일 군청 가야금방에서 경상북도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 백운기)과 고령군 장애인복지센터의 위탁 운영을 위한 협약을 체결했다.

장애인종합복지관 협약식

이번 협약에 따라 올해 12월 준공 예정인 고령군 장애인복지센터는 경상북도장애인종합복지관 고령분관으로 위탁되어 운영된다.


고령군은 기존의 장애인일상지원, 교육지원, 긴급지원 등 다양한 사업들을 고령분관에 접목시켜 장애인들에게 더 많은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경상북도장애인종합복지관은 의성, 봉화, 영양, 영덕분관의 운영 경험을 바탕으로 고령분관을 맡게 되어, 고령군은 이들의 운영 노하우를 통해 더 나은 서비스를 기대하고 있다.


김충복 고령군 부군수는 협약식에서 "고령군 장애인들의 오랜 염원인 장애인복지관 건립이 현실로 이루어졌고, 경상북도장애인종합복지관에서 위탁 운영함으로써 고령군의 장애인복지 서비스가 한층 더 업그레이드되기를 희망한다"고 밝혔다.

광역시 경기도강원도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경상남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충주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포항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도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천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울릉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고령타임뉴스성주타임뉴스경산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