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관병원과 왜관읍지역사회보장협의체, 사랑나눔 행복나눔 바자회 개최
이웃 돕기 위한 먹거리와 겨울 물품 판매로 따뜻한 나눔 실천
이승근 | 기사입력 2024-11-18 08:55:00

왜관병원과 왜관읍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지난 14일(목) 왜관병원 신관 주차장에서 사랑나눔 행복나눔 바자회를 열었다.

사랑나눔 행복나눔 바자회

이번 행사는 관내 11개 기관과 업체들이 참여하여 다양한 먹거리와 겨울 수제 물품을 판매하며 지역사회를 위한 나눔의 시간을 가졌다.


왜관병원은 일일찻집을 열어 유자차와 대추차 등을 준비했으며, 왜관읍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어묵을 판매하였다. 또한, 지역 업체들은 손수건과 목도리 등 겨울 물품을 판매하며 이웃 돕기에 적극 동참했다.


수익금은 2024년 사랑의 이웃돕기 성금과 왜관읍지역사회보장협의체 기금으로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행사를 주관한 왜관병원(대표 조은상)은 “여러 기관과 업체들이 함께 힘을 모아 행사를 진행할 수 있어 뜻깊었고, 매년 우리 지역의 이웃을 위해 따뜻한 나눔을 실천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왜관읍지역사회보장협의체 공동위원장은 “이번 행사에 동참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꾸준한 나눔을 통해 건강한 지역사회를 만드는 데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광역시 경기도강원도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경상남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충주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포항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도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천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울릉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고령타임뉴스성주타임뉴스경산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