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천군민장학회, 영어독서당 프로그램 참여자 모집
온라인 플랫폼으로 맞춤형 영어원서 읽기 학습을 하는 동시에 선생님과 함께 놀이활동
김희열 | 기사입력 2024-09-19 22:37:55

[예천타임뉴스] 김희열기자 = 예천군민장학회(이사장 김학동)는 23일부터 관내 원아 및 초·중·고 학생을 대상으로 영어독서당 프로그램 참여자 신청을 받는다.

예천군 부모님·선생님과 함께하는 영어원서 읽기 수업, 23일부터 선착순 신청 (사진:예천군)
프로그램은 ▲부모 스토리텔러 양성 2개 반 ▲선생님과 함께 읽는 영어원서 2개 반으로 총 4개 반이 운영되며, 부모 스토리텔러 양성반은 6~7세를 대상으로 하는 부모 동반 수업 프로그램이다.

참여자들은 온라인 플랫폼을 통해 맞춤형 영어원서 읽기 학습을 하는 동시에 선생님과 함께 놀이활동을 통해 외국어에 친숙하게 다가가도록 지원받는다.

수강 신청은 23일부터 27일까지 선착순이며, 예천군통합교육포털에서 온라인으로 가능하고 교육 기간은 10월 1일부터 12월 31일까지다.

김학동 이사장은 “학생들이 재미와 흥미를 바탕으로 영어를 학습하고 자기주도적 독서 습관을 형성할 수 있도록 다양한 지역교육사업을 지원할 예정”이라며 “학부모들의 사교육비 부담을 줄이고 명품교육도시로서 입지를 공고히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모집 일정 등 자세한 사항은 예천군통합교육포털(edu.ycg.kr)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기타 문의는 예천군 총무과 평생교육팀으로 하면 된다.

광역시 경기도강원도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경상남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성주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