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
등록
[청송타임뉴스] 김희열기자 =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청송군협의회(회장 윤병학)는 지난 4일 군청 제1회의실에서 바르게살기운동 청송군협의회(회장 권영선), 청송군새마을회(회장 권동준)와 ‘상호 협력 발전’을 위한 업무협약 체결식을 개최했다.
주요 협약 내용으로는 상호 교류와 지역사회 평화·통일 행사에 적극 참여, 상호 발전을 위한 의견 교류 및 협력 네트워크 구축, 공동 관심사에 대한 논의 활성화 등이 포함됐다.
윤병학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청송군협의회장은 "이번 협약식은 청송군의 사회단체들이 협력해 서로 성장하고 발전할 수 있는 뜻깊은 행사였다"며, “청송군 발전을 위해 함께 힘을 합쳐 나아가야 한다”고 강조했다.
권영선 바르게살기운동 청송군협의회장은 “민주평통의 이념과 바르게살기 이념을 중심으로 의견 교류 및 협력 네트워크 구축하고 프로그램 연계 및 지원에 동참할 수 있도록 상호 전개하자”고 말했다.
권동준 청송군새마을회장은 “사회 공동의 발전과 번영을 위해 소통과 화합으로 추진해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할 수 있도록 노력하며 새마을운동 정신에 대해 한 번 되돌아보고 계승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윤경희 청송군수는 “이번 협약식을 계기로 각 단체가 서로 협력하여 청송군의 발전을 위해 많은 노력과 협조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등록
등록
댓글 더 보기
댓글 새로고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