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대전건설건축자재협회-굿네이버스 충청지역본부, 지역아동센터 환경개선 지원 진행
홍대인 | 기사입력 2024-08-26 10:55:36
사진제공=굿네이버스 충청지역본부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사)대전건설건축자재협회는 소규모 사회복지시설 환경개선 지원 사업으로 대전 비래지역아동센터, 옥꿈지역아동센터의 환경 및 안전을 개선하기 위한 ‘The 좋은이웃’사업에 지원했다.

‘The 좋은이웃’사업은 소규모 사회복지시설을 이용하는 아동의 이용환경, 생활편의 개선 및 안전예방 기능을 강화하고 돌봄이 필요한 아동에 대한 사회적 관심 증대 및 공공·민간 등의 참여를 활성화 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특히 옥꿈지역아동센터 환경개선 지원사업에는 굿네이버스 충청지역본부 좋은이웃 후원회와 대전 농구동호회 ‘세러데이엉클스’회원들이 함께 주거환경 개선 봉사에 구슬땀을 흘렸다.

이날 봉사에는 후원회 회원 및 동호회 회원이 참석해 무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따뜻한 마음으로 공동작업을 추진했다.

김태일 굿네이버스 충청지역본부 좋은이웃 후원회 회장은 “저출산이 사회적 큰 이슈임에도 불구하고 아동복지에는 턱없이 부족한 지원이 있는 줄 안다. 이에 많은 아동들의 안전한 사회 구축망인 지역아동센터를 지원할 수 있어서 감사하고, 특히 대전건설건축자재협회, 농구동호회 ‘세러데이엉클스’회원들이 함께 나눔을 실천할 수 있게 되어서 매우 뜻깊은 자리라 생각이 든다. 앞으로도 지역사회 내 우리 아이들이 더불어 사는 사회 속에서 행복을 느낄 수 있도록 도움을 주겠다"고 밝혔다.

대전건설건축자재협회는 대전지역 중소기업의 인프라를 통해 건축자재의 사용자, 설계, 가공, 시공, 제조, 생산 등 건축자재산업발전 등의 기본정책을 수립하고 경제발전에 기여하고자 설립됐다.

한편, 굿네이버스 충청지역본부 좋은이웃 후원회는 굿네이버스와 함께 비전 2030<아동행복 대한민국> 기반 아동 친화적 환경을 조성하고자 하는 회원으로부터 후원금을 모금하는 자발적 모임으로 지역사회에 아동권리 증진을 위한 후원, 참여, 홍보, 자문 등 다양한 활동을 한다.

광역시 경기도강원도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경상남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충주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포항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도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천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울릉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고령타임뉴스성주타임뉴스경산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