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천시, 푸드앤아트페스티벌 상품권 운영 업무협약 체결
추석선물은 푸드앤아트페스티벌 상품권으로!
오현미 myhy329@hanmail.net | 기사입력 2024-08-20 18:54:32
▲순천시는 지난 19일 원도심상인연합회와 협력해 ‘푸드앤아트페스티벌’에서 사용할 수 있는 상품권 운영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사진제공=순천시)
[순천타임뉴스] 오현미 기자 = 전남 순천시는 지난 19일 원도심상인연합회와 협력해 ‘푸드앤아트페스티벌’에서 사용할 수 있는 상품권 운영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은 지역 상권과의 협력을 강화하고 원도심에 활력을 불어넣기 위한 중요한 조치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오는 9월 27일부터 29일까지 중앙로 일원에서 열리는 ‘순천푸드앤아트페스티벌’은 원도심 상인회와의 협업을 통해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축제 상품권을 운영하기로 했다.
특히, 이번 축제에서는 결제 수단을 상품권으로만 제한하여 원도심 활성화에 직접적인 기여를 할 예정이다.
상품권 판매는 추석 명절을 앞두고 5% 할인된 가격으로 9월 9일부터 26일까지 진행된다. 또한, 원도심상인연합회는 상가 자체적으로 할인 행사도 병행할 예정이다.
순천시 관계자는 “이번 푸드앤아트페스티벌은 예년보다 상품권 사용처를 확대하고 널리 홍보하여 시민과 관광객, 지역 상인들 모두가 실질적인 혜택을 볼 수 있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