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시설관리공단, 지역아동센터와 함께하는 ‘독서골든벨’ 개최
홍대인 | 기사입력 2024-08-20 15:26:42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대전시설관리공단 기성종합복지관은 8월 청소년 여름방학을 맞아 20일 기성종합복지관 2층 세미나실에서 꿈쟁이, 원내, 밝은 세상, 혜성 등 4개 지역아동센터 청소년 100명을 대상으로 독서 골든벨 대회를 개최했다.

이번 대회는 복지관 찾아가는 도서 공유사업을 통해 협약 맺은 4개 아동복지시설에 공유한 80권의 도서를 청소년들이 읽고 책 내용을 소재로 만든 문제를 맞추는 경연의 형식으로 진행됐다.

가장 많은 문제를 맞춘 청소년에게 독서 골든벨을 울리는 영광과 함께 소정의 상품을 전달했다.

대회를 통해 지역 청소년들이 독서에 적극 참여하는 동기가 되었으며 또한, 2부로 진행된 재능 발표회 시간을 통해서 4개 복지시설 청소년 간 교류와 화합하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공단 관계자는“앞으로도 지역 청소년들이 꾸준히 책 읽는 습관을 기르고 독서 활동을 통해 책 읽기에 대한 흥미와 재미를 갖도록 장을 여는데 노력 할 것이며, 청소년복지증진을 위해서 더 다양한 맞춤형 프로그램 운영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광역시 경기도강원도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경상남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충주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포항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도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천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울릉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고령타임뉴스성주타임뉴스경산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