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꿈씨 패밀리, ‘대전 0시 축제’ 출격 준비 완료
꿈씨 패밀리 3개 주제, 30종의 공기조형물, 대전 0시 축제에 선보일 예정
홍대인 | 기사입력 2024-08-04 18:49:59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대전관광공사(사장 윤성국)는 3일, 공사 본관 1층에서 ‘대전 0시 축제’개막을 앞두고 대전의 대표 마스코트인‘꿈씨 패밀리’공기조형물(에어벌룬)을 제작하고 사전점검을 실시했다.

이번에 제작한 조형물은 총 3set로 세트별 디자인 주제를 차별화해 총 30종의 공기조형물을 제작했다.

제작된 디자인은 기본형과 우주인 꿈돌이, 제빵사 꿈돌이 등 3가지 종류의 주제로 ‘대전 0시 축제’행사장내 포토존에 조성될 예정이다.

꿈씨 패밀리의 공기조형물은 앞으로도‘대전 0시 축제’를 비롯해 ‘대전사이언스페스티벌’,‘대전 빵축제’,‘대전국제와인 엑스포’등 대전에서 펼쳐지는 많은 축제·행사 포토존을 통해 선보이게 되고 어린이 등 많은 방문객들로부터 관심과 인기를 얻을 것으로 예상된다.

이날 사전점검을 진행한 윤성국 사장은 “대전의 대표 마스코트인 꿈씨 패밀리의 재미있고 다양한 주제로 공기조형물을 제작하게 되었다"며 “대전에서 개최하는 축제에 꿈돌이와 가족들이 방문객들에게 흥미와 즐거움을 선사하고, 새로운 아이템 발굴을 통해 대전의 도시브랜드 제고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공사는 지난해 마스코트인 꿈돌이와 더불어 새롭게 태어난 ‘꿈씨 패밀리’의 대외홍보 강화와 다양한 상품개발을 통해 대전의 도시브랜드 향상을 위해 주력하고 있다.

광역시 경기도강원도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경상남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충주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포항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도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천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울릉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고령타임뉴스성주타임뉴스경산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